본문 바로가기

지르는게 일상/쌈마리뷰

텔레신(Telesin)이란 메이커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필코 오늘 써보겠노라

절대 내일로 갈 수 없는 시간에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합니다

 

오늘은 텔레신 (Telesin)

셀카봉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중국산은 예전과 참 다릅니다

아주 쌈마이들은 여전히 쓰레기같지만

조금만 잘 살펴보면 고퀄의 제품을

곳곳에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대신 가격이 중국산 같지가 않은 것들이

많다는 것은 함정입니다

s.click.aliexpress.com/e/_dYlPTH3

 

US $8.31 20% OFF|TELESIN 6 in 1 Extendable Aluminum Alloy Selfie Stick + Detachable Tripod Mount Phone Holder for GoPro SJCAM X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구요

역시나 위에 나와있는 가격은

옵션이 아무것도 없는 셀카봉만 살때의 가격입니다

 

저는 가운데 풀옵션을 선택했어요

저는 올해초에 17.99달러 주고 샀는데

한국돈으로 약 21,000원정도네요

막 싼건 아니에요

하지만 직접보면 퀄리티가 꽤 괜찮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풀세트라 뭔가 악세사리들이

함께 붙어 오는줄 알았는데

그냥 박스 하나로 끝입니다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습니다

박스에 들어있고 깔끔해서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냐 하면

그건 아닙니다

몇번 사용하고 박스에 넣어 보관중이었습니다

작은 박스에는 이것들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좀 조잡해 보이네요

플라스틱 1/4 스크류와 폰 홀더가 있습니다

사실 이건 잘 안쓸 것 같네요

(라고 섣불리 떠들었네요)

내용물을 다 꺼내보면 이렇습니다

삼각대가 붙어있으니

우선 삼각대부터 살펴볼까요?

하단부에 보시면 삼각대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파란색의 저 레버(?) 부분을 돌려

삼각대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돌리고 펼치고 다시 돌리고, 끝!!

삼각대롤 따로 들고다닐 필요 없이

셀카봉에 착 붙어있으니 활용도가 좋네요

접는건 펼치는거 반대죠?

돌리고 접고 다시 돌리고 끝!!

움짤에도 나오지만

흔들어도 착 붙어있습니다

동봉된 폰 홀더를 끼고

휴대폰을 거치해 보았습니다

셀카봉 자체의 길이는 약 23cm로 꽤나 작은편입니다

알루미늄 셀카봉은 보통 30cm 언저리입니다

다만 동봉된 폰 홀더는 좀 쓰레기 같네요

거치된 폰은 아이폰 XS입니다

무게가 좀 오류네요

252g 나옵니다

갤럭시 노트급 폰에 범퍼 케이스를 씌운 정도의

무게가 나가는 셈입니다

이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한편으로는 거치해서 촬영할 때

너무 가벼운 무게의 셀카봉은 잘 넘어가 버립니다

전 적당히 무게가 있는 제품이 낫더라구요

박스에 적힌대로 다 펼쳐보니

90cm정도의 길이가 나오네요

헤드는 고프로 마운트와 호환되는

헤드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카메라가 몇개 있어서

휴대폰 전용으로 고정된 셀카봉을 싫어합니다

이렇게 가능성이 열려있는 녀석들을 좋아하죠

고프로 사고싶다...

짭프로를 거치한 모습입니다

짭프로는 SJCam M10 제품입니다

SJCam 제품만 거의 7년넘게 쓰고있습니다

사실 저도 고프로 사고싶어요 ㅋㅋ

작년에 큰맘 먹고 지른 폰 홀더입니다

저건 꽤 비싸요.. 셀카봉보다 비쌌던 기억이...

비싸긴 한데 빠르게 거치하고 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도 잘 들어가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가운데 뜬금없이 붙어있는 이녀석

이건 이런 용도입니다

1/4 볼트에 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저딴걸 어디다 써? 이랬는데

생각해보니 액션캠 셀피 찍을때

모니터로 쓸 수도 있고

활용도는 쓰기나름이겠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걸리적거린다 그러면

이렇게 완-타아치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참

삼각대 분리도 가능하더라구요

다른곳에다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각대 다리도 일반적인 셀카봉 보다 넓고

무게중심도 낮게 깔려있습니다

각꼭지끼리 연결해서 변이 있다고 생각하면

꼭지부터 바닥까지 20cm는 됩니다

일반적인 셀카봉보다 넓어요

그리고 높이도 거의 바닥에 깔려있습니다

고각을 갈수록 불안정할 수밖에 없죠

무게가 약간 무겁긴 하지만

수납 사이즈 적고 삼각대 안정적인편이고

알루미늄재질로 고급져 보이고

셀카봉 구매는 꽤나 성공적인 것 같네요

아.. 셀카봉 리모컨이 함께 들어있지 않은게 약간 아쉽긴 하지만

 

s.click.aliexpress.com/e/_d78xnhj

 

US $2.07 |Shutter Release button for selfie accessory camera controller adapter photo control bluetooth remote button for selfi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전 2딸라 정돈 쓸수 있으니까요 훗

아.. 오늘은 일찍 시작했더니

오늘 완성했네요 ㅋㅋㅋ

오늘은 좀 일찍 자야겠습니다

모두 편히 쉬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