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르는게 일상/쌈마리뷰

괜찮은 가성비 삼각대 하나 소개합니다 (feat.Ulanzi 폰 홀더)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어김없이 나타났습니다

날씨는 엄청 좋은데 집에 있으려니

너무 답답하네요

집에서 께작께작 놀 거리를 찾다가

예전에 사다두었던 가성비 삼각대가

눈에 들어와서 오늘은 이 녀석으로

이야기를 시작해 보려합니다

바로 이녀석 입니다

"응?? 삼각대라며??"

 

네!! 삼각대 맞습니다

 

관절 부위의 동그란 버튼처럼 생긴 녀석을 누르고

꺾어주면 이렇게 펼쳐집니다

"이게 무슨 삼각대야?"

 

삼각대 맞다니까요??

삼각대가 맞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

하나 더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폰 홀더인데요

얘네 둘을 결합한 뒤 다리를 펼치면??

이렇게 멋진(???) 삼각대가 완성이 됩니다

이 녀석은 사실 발을 접으면 손에 쥐기 편한

슈팅 그립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발을 펼치면 삼각대가 되는 녀석이에요

보통은 손으로 들고 많이들 찍으시지만

요즘 폰들이 베젤이 얇아서

찍다가 실수로 화면에 터치를 하면

포커스를 엉뚱한데 찍어버려 결과물이

흐릿하게 나오는 경우가 간혹 보입니다

연출 드럽게 못하네요 ㅠㅠ

무튼 이렇게 찍는 도중에 터치하면

포커스가 바뀔 수 있습니다

저 같이 어디 여행가면 폰으로 대부분의

사진 영상을 찍는 사람들에게는 저렇게

포커스가 날라가면 치명타나 다름이 없죠

그렇다고 계속해서 삼각대에

달고다니는 것도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그런데 그때 정말 혜자로운 가격에

슈팅 그립 겸 삼각대를 발견합니다

 

"이거슨 지름신의 장난?"

 

 

https://s.click.aliexpress.com/e/_dTRkWfz

 

US $1.39 15% OFF|SHOOT Portable Camera Table Tripod For GoPro Hero 7 8 6 5 SJCAM SJ 4000 Xiaomi Yi Lite 4K Sony DSLR SLR Light 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그건 바로 바로 이 제품 입니다

제가 고른 옵션은 바로 이겁니다

단돈 3딸라의 착한 가격으로 나온

슈팅 그립겸 삼각대가 되겠습니다

이 가격으로는 빅맥 단품도 못사죠

혹시 이거 구매하실분이 계시다면

저 위 옵션중에 폰 홀더는 절대 하지마세요

요즘 나오는 큰폰 안들어가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홀더 스프링이 너무 약함

오히려 폰 홀더가 훨씬 비싼 이상한 그림이 나옵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U9h2f5

 

US $6.95 50% OFF|Ulanzi IRON MAN Aluminum Universal Phone Mount Holder Stand Clip Tripod Mount Adapter for iPhone 7 / 7 Plus A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제가 찍은 사진속 폰 홀더는 이제품인데요

가격은 사악합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폰 홀딩을 볼트로 조여서 하는 방식이다보니

폰을 잡고있는 힘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에 어느정도 사이즈까지 가능한지 보여드릴게요

삼각대에는 기본적으로 1/4 규격의 볼트가 있어요

웬만한 똑딱이 디카들은 다 1/4 규격입니다

카메라 바닥에 보시면 있을거에요

이렇게...

제조년월을 보니 저 카메라도 많이 늙었네요

 

 

카메라를 연결하면 대충 이런 그림입니다

간만에 들었더니 무겁네요;;

저거살땐 제 기준 최강의 똑딱이였는데

세월이 지나 폰에 밀려 잠들어 있다가

3딸라짜리 삼각대 리뷰의 모델을 서고있네요

(살때 당시에 100여만원 줬던 기억이..)


 

다음으로 폰 홀더를 살펴 보겠습니다

옆면은 볼트구멍이 뚫려있습니다

1/4 규격입니다

반대편에도 동일하게 뚫려 있어요

뒷쪽엔 로고가 있네요

상단부에 슈가 있어서 이쪽으로

악세사리 연결이 가능합니다

바닥은 1/4 볼트구멍이 있습니다

작은 구멍 하나는 폰 홀더용

고정볼트가 들어간 구멍입니다

폭은 10cm가 넘게 벌어지는데요

웬만한 폰은 다 들어갈겁니다

사진은 다 벌린게 아닙니다

 

아이폰 XS Max에 Rugged case(범퍼케이스)를

끼우고도 폭이 약간 남습니다

요즘 나오는 휴대폰은 웬만한건

다 들어간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한번 영상으로 사용감을 보실까요?

 

 

영상에서 보셨듯이 슈 부분에 라이트 또는

마이크를 장착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보니 좀 비싸보기도 하네요 ㅋㅋ

조금만 더 다듬으면 더 비싸게도 팔릴 것 같은데

단점은 손잡이 부분이 접었을때 약간 헐거운건데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쓰게 되네요

지금까지 한 10개월 정도는 쓴 것 같은데.. 아직 쌩쌩합니다

3딸라의 행복이네요

주말내내 집에만 있었더니 몸이 근질근질 하네요..

다들 굿밤 되세요~~

슈팅그립 삼각대

 

US $1.39 15% OFF|SHOOT Portable Camera Table Tripod For GoPro Hero 7 8 6 5 SJCAM SJ 4000 Xiaomi Yi Lite 4K Sony DSLR SLR Light 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알루미늄 폰홀더

 

US $6.95 50% OFF|Ulanzi IRON MAN Aluminum Universal Phone Mount Holder Stand Clip Tripod Mount Adapter for iPhone 7 / 7 Plus A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