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르는게 일상/쌈마리뷰

고프로9 충전기 너무 비쌉니다. 공홈은 충전기만 살 수도 없죠. 그래서 장만했습니다(feat. 텔레신 고프로9 충전기)

안녕하세요. 놀생각입니다

얼마 전 고프로9 강화유리 관련 게시물을 올렸었죠?

이번에는 충전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저는 #고프로9 를 공홈에서 구매 했습니다

국내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공홈에서 구매를 했죠

가격, 단지 그 이유 뿐입니다

살때 당시에 배터리는 추가로 3개를 샀는데

충전기를 사지 못했습니다

품절이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간단히 나중에 사지 뭐...

그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후에 풀리는걸 확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은 뒤 주문을 하려는 순간!!

 

"두둥!!"

카메라 없이 배터리는 단독으로 주문이 안되네요

하아..........

고프로 저녀석들은 도대체 왜때문에!!!!

충전기 구성에 배터리를 껴놨을까요?

그래서 전 또 플랜B 실행을 했습니다

(비싼 고프로는 정품을 써 주고싶었지만..ㅠ)

바로 알리 검색!!

https://s.click.aliexpress.com/e/_At36gX

 

US $11.19 20% OFF|TELESIN 3 Ways Battery Charger With LED Light Charging Box for GoPro Hero 9 Black Action Camera Battery Acc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마침 텔레신에서 이런걸 팔고 있더군요

그래서 낼름 구매를 했습니다

(알고보니 전 텔레신 제품을 제법 샀더라는...)

가격은 11딸라 19전

한화로 약 만삼천원 정도 되시겠네요

배송은 휴일포함 한 열흘 걸렸습니다

(요즘 중국배송 장난없어요)

그리고 제 앞에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두둥

자그마한 박스

뒷면에 스펙이 있긴 하나 딱히 의미 있겠습니까?

겉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구성은 단촐합니다

매뉴얼, 충전기, 케이블

사실 제품은 딱히 더 볼게 없어요

그냥 충전기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아무리 여러각도로 폼을 잡고 찍어보려 해도

충전기는 그냥 충전기에요

각을 잡아봐야 소용이 없어요

(아니면 제가 사진에 너무 소질이 없던가 ㅠㅠ)

아 참.. 하나 있긴 하네요

충전 포트가 USB Type C 포트입니다

하지만 고프로가 이미 Type C라서

고프로 쓰시는 분이 설마 케이블이 없진 않겠죠?

당연한 말이겠지만 고프로9 배터리 3개가

옹기종기 나란히 잘 꽂힙니다

충전 매우 잘 되구요

뭔가 사용상 특이점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동영상이라도 만들어 올릴랬는데

이건 설명이 필요없는 녀석이라..

"총평"

본 포스팅은 구매 후 1주일 넘는 시간동안

써 보고 작성 하는 중입니다

1주일 써본 경험을 간략히 정리하자면

충전 너무 잘되구요

오히려 공홈에서 주문이 안됐던게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 들기까지 하네요

저는 고프로9 정품 충전기를 써본 적이 없어서

정품 충전기 성능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떤 차이가 있을까 싶네요

배터리 수량이 많으신 분들은

오히려 이게 낫지 않을까요?

텔레신 신뢰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

다음번엔 다른 제품도 써 봐야겠어요

이상 놀생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