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르는게 일상/쌈마리뷰

고프로9 새로운 충전기를 소개합니다. Telesin 배터리 충전 박스 및 배터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나타난 놀생각 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고프로9 전용 배터리 충전기 및 배터리 입니다

 

"또 충전기?"

 

라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아무렴 제가

같은걸 사놓고 포스팅을 하고 있지는 않겠죠?

 

제가 구매한 녀석은 바로 이녀석입니다

배터리 충전 케이스와 배터리

어?? 그런데 뭔가 좀 이상하네요

제가 주문한 곳은 아래 링크인데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A3QJFt

 

US $13.49 25% OFF|TELESIN Battery 1750 mAh for GoPro Hero 9 3 Ways LED Light Battery Charger TF Card Battery Storage For GoPro H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링크에 들어가 보시면

옵션이 몇 가지 있는데

저는 이걸 선택 했습니다

38.99달러

요즘 환율이 제법 내려서

약 4만 3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3배터리 + 충전박스의 구성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터리만 따로 구매도 가능하시니

배터리만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 참.. 충전 박스만 필요하신 분들은

https://s.click.aliexpress.com/e/_A5HbAr

 

US $13.19 25% OFF|TELESIN For GoPro 9 3 Ways LED Light Battery Charger TF Card Storage Charging Box For GoPro Hero 9 Black|Came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여기서 구매 가능합니다

같은 판매자인데 위 링크의 옵션에는

왜 충전박스만 사는걸 안해놨나 모르겠네요

그런데 뭔가 이상하네요

"왜 배터리가 하나지??"

의문을 품고 막 살펴봤는데...

충전기 박스 뒷면을 살펴보니 배터리는

충전기에 포함되어 있는가 봅니다

반신반의(?) 하며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위에 따로주는 것 처럼 그림에 해 놓았던

케이블은 기본 구성이었네요

충전박스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배터리가 들어있네요

휴~ 다행이다...

고프로 8때도 봤었지만

배터리박스 정말 실용적인데

왜 정품 악세사리로 안만드는지 모르겠네요

게다가...

이건 정말 별거아닌 아이디어인데

SD Card를 보관할 수도 있게 되어있습니다

여분 SD 카드가 따로 챙겨다니긴 하는데

부피가 작다보니 가끔 가방 뒤지다 어디 들어가버리면

못찾아 난감할 때가 있거든요

다시한번 느끼는거지만

그때 공홈에서 정품 충전기가 품절이었던건

하늘이 도운 것 같습니다

같은 값에 이렇게 충전기가 2개나 생겼으니 말이죠

아 아니지..

정품충전기 하나 값에 충전기 2개 + 배터리 3개

핵이득이 아닐수 없습니다

배터리 모양을 살펴보자구요

당연히 크기는 같고 모양도 같습니다

사실 마크를 배껴 놓았다면 크게 구분하긴 힘들듯

정품과 비교할 때 중국어가 좀 부각되는 정도?

제원상 용량은 텔레신 배터리가 약 30mah정도 많은데

큰 의미없는 수치 같습니다

책상에 가져와서 충전을 해 봤습니다

빨간색 부터 노란색 초록색 순서로 불이 들어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충전도 너무나 잘 됩니다

1080p 60fps에서 배터리 촬영타임을

체크해 보았는데 1시간 30분 정도

촬영이 가능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어느정도일지가 관건이긴 하겠으나

처음 수치가 어느정도 유지만 되어준다는 가정 하에

텔레신 배터리의 가성비는 너무나 뛰어난 것 같네요

오늘도 참소비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고프로 9 쓰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강추합니다